현재 위치
  1. 마이쇼핑
  2. 관심상품

고객센터

080-220-9466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주말 제외)

교환/반품 신청

교환신청 절차

1.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교환 신청하신 후 교환할 상품이 도착하면 교환 요청 상품으로 발송해드립니다.

2.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해당 왕복 배송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3. 단, ‘배송완료’인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 종이택(가격택)을 제거시 재판매가 불가능하여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에 의해 물건의 가치가 감소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시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국사봉로 39-10 올리브데올리브 물류센터

* 문의 : (온라인) 080-220-9466

* 전화상담 시간 : 오전 10시 00분 - 오후 5시 00분 (점심시간 : 오후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반품신청 절차

1.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품요청합니다. 단, ‘배송완료’인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2. 판매자에게 발송한 반품상품을 수령후, 반품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이 승인됩니다.

3. 결제수단별 환불절차에 따라 결제금액이 환불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반품 불가 사유

1.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초과한 경우.

2. 종이택(가격택)을 제거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3. 사용에 의해 물건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시즌 상품과 같이 시간이 오래 경과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5.‘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판매자에게 고지없이 반품 조건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임의로 반품할 경우, 반품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취소신청 절차

1. 취소하고자하는 상품을 취소신청합니다. 단, ‘입금대기중’, ‘결제완료’,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2.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취소가 승인되며, 결제수단별 환불절차에 따라 결제금액이 환불됩니다.